MY MENU

자유게시판

제목

김영란법이 그렇게도 두려운가?당싱있어서 정말 나는 행복합니다

작성자
이석훈
작성일
2016.11.14
첨부파일0
추천수
0
조회수
157
내용

그렇다!!

 

김영란법이 국회의원들을 옥죄고 공무원을 옥죄는것이라서 누구도 해당이 될수잇다는 법으로 만들겟다면 그렇게하라!

 

애당초 사립학교 교원이 문제가 되어 만일 학교입학과 관련돼 뇌물가능성을 차단하라는 여론에 박대통령이 퇴임후 돌아가실 본업이 걱정(?)돼 물타기를 하려하는것이라해도 좋다!

 

그렇게하시라!

 

사실 국민 누구도 교통법규에서 자유롭지않듯이 뇌물의 유혹에서도 자유롭지않다.

 

그러나 100만원을 넘는 돈은 뇌물이라는 김영란법이 전국민이있는곳이면어 디에서도 효력을 가져야한다는 이번 법사위통과안은 새누리당의원들이 억하심정으로 밀어부친 안이라해도 그렇게하라!

 

맘먹고 뇌물을 받으려거나 수시로 뇌물을 받아온 자들이아니면 그누가 두려워하랴!!!

 

그러나 사실 새누리당의 물타기 통과안은 다분히 기자들을 겨낭한것이리라 !

 

박대통령이 사립학교교직원을 김영란법에 포함한것은 과한것아니냐는 껄끄러운 발언에 앞장서"어디그럼당해봐라 니들도"라며 더이상 김영란법을 하자고 떠느나보자'란 의도로 시도한것이라면 더욱 좋을일이다

 

촌지라는 작은 뇌물에 길들여진것이 기자라면 이번통과안을 밀어부친자들은 새로운김영란법으로 니들이 찍소리하랴고 생각하겟지만 그래도 그들은 대한민국의기자들이다 .

 

작은 뇌물에 흔들리는게 박봉의 기자들이지만 그래도 그들은 국민의 눈과귀를 대신한다는 사명과 가오다시(?)로 사는 사람들이다

 

다같이 뇌물죄가 해당된다면 20-30만원을 받는 기자와 하나 예외없이 정치자금 명목과 잇권에 개입하여 수억원을 쓱싹하는 썩은의원과를 비교할수야없는일이다

 

더구나 박봉에 하루가 휘어지는 대다수의 사립학교 교직원을 제외한 일부 이사진을비롯한 사립학교 권력자의 전힁은 어디 이에 비하랴!!

 

부디 새누리당의 안대로 모두가 해당되는 김영란법을 실시하라!!!

 

한국에 시도때도없이 수억원이넘는 돈을 받아 챙겨먹고 지역당이라는 미명으로 어리석은 국민을 '내고향사람운운하며 표를받아 결국은 세금을 도둑질하고 공기업을 도둑질해 결국 고향사람의 등을 치는 짓거리를 어리석은 국민이라해도 언제까지나 그냥놔두지는 않을테니까!!!

당싱있어서 정말 나는 행복합니다
0
0

게시물수정

게시물 수정을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댓글삭제게시물삭제

게시물 삭제를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